아나콘다2, 혈난초를 구하기 위한 거대한 뱀과의 대결
아나콘다2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해봅시다.

아나콘다2는 미국 영화에요. 그리고 거대한 아나콘다가 혈난초를 구하러 간 탐험대와 싸우는 스토리의 영화입니다.
러닝타임은 96분짜리 영화에요. 감독은 드와이트 리틍입니다. 주인공은 빌 존슨과 샘 로저스입니다. 배우 이름은 조나 매스너와 카디스트릭랜드입니다. 7년에 딱 한번 6개월 동안 꽃을 피는 혈난초를 구하러 탐함대가 꾸려져서 가는데 거대한 아나콘다 뱀을 만나서 혈투를 그리는 영화입니다.
아나콘다2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바로 아래 콘텐츠를 함께 참고해주세요.
영화 아나콘다2(Anacondas, 2005) 줄거리 - 케이티의 디지털 스토리
영화 아나콘다2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자.
www.ktpdigitalstory.com
아나콘다2 영화 설명
"Anacondas: The Hunt for the Blood Orchid"는 원래 "Anaconda" 영화의 속편입니다.
2004년 개봉한 드와이트 H. 리틀 감독의 공포 어드벤처 영화다. 줄거리는 Blood Orchid라는 희귀한 꽃을 찾아 보르네오 열대우림으로 위험한 탐험을 시작하는 과학자와 모험가 그룹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꽃은 인간의 생명을 연장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놀라운 약효를 가지고 있다고 믿어집니다.
팀은 난초를 찾아서 혁신적인 신약을 개발하는 데 사용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들은 정글 속으로 더 깊이 들어가면서 치명적인 뱀, 위험한 지형, 적대적인 원주민 부족을 포함하여 수많은 장애물과 위협에 직면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직면한 가장 큰 위험은 매우 공격적일 뿐만 아니라 인육에 굶주린 거대한 아나콘다 무리의 형태입니다.
그룹은 가혹한 정글에서 살아남고 애매한 Blood Orchid를 찾으려고 노력하면서 이 거대한 아나콘다 괴물 같은 생물과 싸워야 합니다. 아나콘다2는 스릴 넘치고 긴장감 넘치는 모험에서 치명적인 아나콘다에 맞서는 개인 그룹과 함께 원작 영화의 공식을 따릅니다.
아나콘다2 영화 줄거리
7년에 한 번씩 6개월 동안만 피는 이 희귀식물을 연구하던 잭 바이런(매튜 마스덴) 박사와 연구팀은 영원한 젊음과 불멸의 비밀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보르네오로 피의 난초 '영원한 난초'를 채취하러 떠난다.
잭의 제자이자 의사인 샘 로저스(카디 스트릭랜드), 팀 닥터 벤 더글러스(니콜라스 곤잘레스), 콜 배리스(유진 버드), 게일 스턴(샐리 리처드슨, 웨필드), 고든 미첼(모리스 체스트넛) 등 연구진이 억만장자의 꿈을 안고 장마철을 이겨낸다. 혈전이 형성되기까지 2주 정도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가장 짧은 항로를 선택할 수밖에 없어 위험하고, 탐사 도중 배가 폭포 아래로 떨어져 표본과 지도, 컴퓨터 등 장비가 모두 파괴된다.
그러나 피에 굶주린 풀밭을 포기할 수 없게 된 그들은 피에 굶주린 풀밭을 찾기 위해 숲을 건널 수밖에 없게 되고, 이들을 조용히 응시하던 거대 아나콘다의 공격이 시작된다. 그러나 잭의 배신은 계속해서 홀로 피의 풀을 차지하고 있었고, 그들보다 먼저 피의 풀을 발견한 무리가 있었기 때문에 거대한 아나콘다 무리이다. 장마철 짝짓기에 한창인 아나콘다 양떼는 초능력과 몸집을 키우기 위해 야생 약초를 먹고, 허기를 채울 다른 먹이를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