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살 때, 재고와 관련된 영어 표현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지난 포스팅에서 물건을 살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단어 3가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이 단어들은 물건을 산 후, 교환/환불 할 때 필요한 단어들이었습니다.
기억나시나요?
receipt, refund, exchange
이번 포스팅에서는 물건을 구입하는 시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을 알아보겠습니다.
전단지에 SALE 이라고 적혀 갔더니, 진열대에 상품이 없는 경우가 있죠? 바로 sold out된 상황입니다. That is, when an item is not available to buy. 이렇게 되면 자연스레 재고를 확인하기 위해 점원을 찾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상점 안에서 안내를 하는 점원들에게 문의하겠죠? 교환이나 환불이 아닌, 단순 재고 확인을 위해 Customer service center를 찾는 경우는 드물 것이라 생각됩니다.
A customer service center is a place to go to return unwanted goods, to complain, or to apply for a job. Customer service center를 찾는 경우가 한가지 더 있네요. 주로 가전제품의 경우에 해당할 것 같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일부를 교체할 필요가 있을 때, 이때 우리는 고객 서비스 센터에 가서 "Do you have parts in stock for this model?" 하고 물어볼 수 있습니다.
재고가 있는 경우, When an item is available to buy, we can say we have goods in stock.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 in stock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맞겠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물건 구매 시점에서 재고와 관련된 표현들
sold out, customer service center, in stock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