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줄거리와 후기에 대해서 소개한다.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상당히 재밌는 영화이다.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는 영화이고 요즘 인기가 많은 영화이다. 해적 도깨비 깃발에는 한효주가 나온다. 한효주가 해적 선장인데 영화에서는 한효주인지 몰라 볼 정도이다.
그리고 강하늘, 권상우와 이광수도 출연해서 출연하는 배우들도 좋고 영화 내용도 재밌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한 영화라서 해적 도깨비 깃발은 물론 아쉬운 부분도 없지 않아 있지만 즐거운 가족 영화이다.
해적 도깨비 깃발 영화 개요
해적 도깨비 깃발 영화는 우리나라 영화이고 러닝타임은 125분이다.
2022년 1월에 개봉한 영화이다. 관객수는 133만명이고 네이버 영화 평점은 6.19점이다. 해적 도깨비 깃발 영화의 감독은 김정훈 감독이고 주연은 강하늘(무치 역), 한효주(해랑 역), 이광수(막이 역), 권상우(부흥수 역)가 출연한다.
해적 도깨비 깃발 영화 줄거리
해적 도깨비 깃발 영화의 줄거리가 사실 전부 제목에 들어가 있는 것 같아 보인다. 해적들은 보물을 찾기 위해 도깨비 깃발의 지도를 따라다니는데, 큰 그림에서 보이는 것은 이것이다.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의 시작은 1388년에 이성계가 조선 왕조를 건국하면서부터이다. 고려의 장군이 보물을 가지고 가는 장면이 나온다. 이어서 나오는 장면은 의병인 우무치(강하늘)는 난파 당한 탓인지 나무 위에서 부하들과 아무것도 할 수 없어 죽음을 기다린다. 그런데 그 순간 여자 해적이자 배의 선장인 해랑(한효주)이 나타나 목숨을 구해주게 된다.
그런 우연하고도 운명적인 구출이 있은 다음 석 달 후의 모습이 나오는데 의병들은 해적들의 삶에 적응해 있다.
그러다가 일본 왜구의 배가 나타나 해적들을 공격한다. 하지만 해적들은 그냥 당할 해적들이 아니다. 오히려 이러한 싸움을 반기듯 해적들은 그리고 육지에 있는 고기들을 일본 왜구가 가지고 있을 줄 알았는데 그래서 신나게 고기를 향한 꿈을 그리면서 열심히 싸웠는데 싸우고 나니 배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그러다가 한 아이가 지도를 보고 보물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그 때 부터 해랑은 보물을 찾기 시작한다.
이때 다른 경쟁자가 나타난다. 바로 부흥수(권상우)라는 사람이 나타나 이방원을 만나서 보물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그리고 이방원과 거래를 하고 이방원이 좋다라고 했을 때, 그때 부터는 부흥수는 보물을 찾아 나서게 된다.
목적지인 섬에 도착한 해랑과 무치는 우연히 또 다시 새로운 지도를 발견했다. 여기서 중간에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결국 지도가 가리키는 곳으로 가게 된다.
해랑과 무치는 그들의 부하들은 물 속으로 잠수해서 동굴 속으로 들어 갈 수 있었다. 동굴에 들어가 보니 보물이 있었는데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 금은 없고, 은 만 있었다. 은도 좋지만 은의 경우 금에 비해서 한참 떨어지는 보물이다.
그런데 금이나 보석이 없다는 것이 말이 안 된다고 하고, 뭔가를 발견하는데, 그게 바로 도깨비 깃발이다. 이 영화의 제목도 결국 해적 도깨비 깃발이듯 도깨비 깃발은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다.
그 안에는 지도 같은 모양이 있었는데, 이때 그들 앞에 나쁜 놈인 부흥수가 나타난다. 무치와 해랑은 치열한 전투 끝에 비록 부상을 입었지만 무사히 탈출했다.
정신을 차려보니 도깨비 깃발을 놓고 왔다는 사실을 깨닫고 깃발이 있는 곳으로 다시 가려고 했지만 막이(이광수)은 이미 지도를 다 보고 외우고 있었다.
막이는 그곳이 어딘지 알고 있었지만, 너무 위험해서 말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해랑과 거래를 한다. 거래는 잠시나마 막이가 해적왕이 되는 것이었다. 단주의 자리를 잠시 빌려주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렇게 그의 부탁을 들어주고 보물이 있는 번개섬으로 향한다.
해적 도깨비 깃발 영화 결말 줄거리
부흥수는 지도를 손에 넣었기 때문에 번개섬까지 무장된 배를 이동시켰다.
번개 구간을 지나 그들이 찾던 번개섬을 빠져나왔지만 보물이 어디 있는지 찾을 수 없었다. 동시에 번개가 한 방향으로 산꼭대기를 계속 친 것에 놀란 무찌는 홀로 그곳에 올랐다.
해적 선원 막이 지도와 도깨비 깃발을 이용해 한 걸음씩 보물에 접근해 결국 보물을 찾는 데 성공한다.
우무치와의 관계가 좋지 않은 부흥수가 나타나 다시 방해하고, 가까스로 탈출한 우무치와 해랑은 고래에게 잡아먹힌다.
보물지도는 부흥수에게 빼앗겼지만, 위치를 알고 있는 막이 덕분에 진짜 보물이 숨겨져 있는 번개섬에 도착해 자신과 일행이 생존을 위해 치열하게 싸운다.
해적 도깨비 깃발의 엔딩은 우무치와 부흥수의 1:1 대결로 시작된다.
부흥수의 엄청난 무술 실력으로 우무치가 대결에서 물러나게 되지만, 부흥수는 우무치의 실력 있는 부하가 던진 검을 통해서 다시 공격의 기회를 얻는다. 번개와 함께 검에 맞아 강력한 무술 실력을 가지고 있었던 부흥수는 황당하게 죽고, 대결은 결국 우무치의 승리로 끝난다.
막이(이광수)는 도깨비의 탈을 통해 배 안에 들어 있는 고려 왕실의 보물을 찾는 데 성공하고, 해랑과 해적단은 배를 이용해 번개섬에서 탈출하는 데 성공한다.
번개섬에서 성공적으로 탈출한 우무치와 해랑은 키스를 하고 영화는 끝난다.